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iOS 개발자로 취업한 지 이제 약 4개월? 이 되어가네요 ㅎㅎ

스토어에 앱을 출시하는 경험도 하고

이제는 업데이트를 올리는데!

 

그 과정에서 버전 및 플랫폼에 뭘 적는지 몰라서

앱 아이디를 적어 벼렸지 뭐예요 ㅋㅋㅋㅋㅋ

 

그 결과!

이상한 버전의 제출 준비 중이 생겨버렸어요 ㅠㅠ

 

 

이거 삭제도 안되고...

어디서 수정하는지 찾아보니

'앱 정보' 쪽에서 수정이 가능하네요!!

 

 

이상한 버전의 '제출 준비 중'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저 버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저처럼 당황하실 분들을 위해서 공유드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