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네요!

요즘 채팅앱을 만들어 보고 있는데요.

 

'공유하기' 기능이 필요하다고 해서

ActivityViewController로

구현을 해보았죠!!!

 

그런데!!!!

왜 영어로 나오지...??

 

 

물론 나는 해외 어학연수 15주를 다녀와서

저 정도 해석은 가능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한국어가 좋다!

 

그래서 열심히 삽질하고 찾아본 결과,

개발 지역의 Localization 값이 English로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다.

 

그래서

info.plist의

Localization native development region을

Korea로 설정해보았다.

 

 

그 결과,

한국어로 잘 나온다 !! ㅎㅎ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