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Fury입니다 :]

 

최근 iOS 13, Xcode 11 버전이 나왔죠~

Xcode 버전을 올리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시뮬레이터들이 안 보이네요..

 

Xcode는 더 이상 기본적으로 모든 iOS 시뮬레이터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저는 개발할 때,

시뮬레이터는 가장 작은 모델인 SE를 사용하는데

얼른 다시 가져와야겠죠?

 

 

시뮬레이터 리스트를 보면

제일 아래 "Download Simulators..."이 보이네요.

눌러주세요.

 

(시뮬레이터 리스트에 Download Simulators...가 없다면

Xcode 메뉴에 Preferences 버튼을 눌러서 Components로 가주세요)

 

 

여러 가지 iOS 버전이 보이는데

보통 자신이 개발을 할 때 사용하는

타깃 버전의 시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면 될 것 같아요!!

왼쪽에 흐릿하게 다운로드 버튼이 보여요.. 아주 흐리게..ㅋㅋ

 

 

저는 11.0 Simulator를 다운로드하는 중...

조오금..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ㅋㅋㅋ

 

 

다운이 끝나면

요로케!! 체크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시뮬레이터 리스트를 보면?

 

 

전부 생겼네요 ㅋㅋ

 

그러면 다시 개발하로 꼬우!!!

 

댓글